주문 시 유의사항 NOTICE - 쥬릭스(JEWLIX)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주문 시 유의사항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 주문 시 유의사항


- 쥬릭스 홈페이지 내 모든 상품은 쥬릭스 온라인몰에서만 주문 및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.
- 회원과 비회원 모두 구입을 가능하시고 회원가입 후 쇼핑시 쥬릭스몰 혜택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십니다.
- 제품컬러는 온라인 업로드 특성 상 모니터 사양 및 촬영환경에 따라 실제 제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.
- 제품 사이즈와 이미지는 샘플 기준이며 오차가 생길 수 있으며 같은 사이즈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JEWLIX의 모든 도금제품은 골드 또는 로듐으로 표면처리 하여 변색이 쉽게 되지않고, 알러지를 잘 일으키지 않는 특징이 있으나
   금속에 대한 알러지 반응이 심하신 분은 알러지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구입 전 꼭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. (핑크골드의 경우 로듐보다 변색 속도가
   더 빠를 수 있습니다.)
- 담수진주 제품의 경우 자연 양식에서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모양과 크키,광택,색상이 다르며 표면 스크레치가 있습니다.
- 쥬릭스 제품은 제작상품이며 사전 제작된 재고제품이 있을 경우 즉시 출고 됩니다 . (배송일지정불가)
- 주문 후 배송기간은 최소 3일~ 최대 2주 소요 됩니다. (주말.공휴일제외)
-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추가운임비가 발생됩니다.
- 오프라인과 자체온라인몰, 입점 온라인몰 프로모션에 따라 제품 가격과 구성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- 제품 자재 품절 및 제작일정 변동에 따른 품절 시에 사전 연락과 함께 환불처리가 가능하며 제작으로 인한 지연 시에
   개별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- 쥬릭스 온라인 제품 보증기간은 3개월 입니다. (제품보증서 날짜 기준 1개월 이후 왕복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십니다)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